[FAQ] <파손/분실> 렌탈 물품이 파손 및 분실되었습니다.

뒤로가기
플레이킹(ip:)
작성일 : 2017-02-24
조회 : 460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 되었어요.
내용

렌탈 물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반납시 저희 물류팀에서 장비 상태를 확인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려 파손유무를 확인 합니다.


파손후 수리비에대한 견적처리후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렌탈 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


렌탈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1. 같은 장비를 직접 구매하여 보상


2. 구매 실비를 입금하여 보상



저희 플레이킹은 고객님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안전하게 반납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BANK ACCOUNT

DELIVERY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